UPDATED. 2024-04-26 22:11 (금)
비비고와 함께하는 '맛있는 삶'
상태바
비비고와 함께하는 '맛있는 삶'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8.23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CJ제일제당의 비비고(bibigo)가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한다.

CJ제일제당은 23일 "비비고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ve delicious'를 내세운 글로벌 캠페인을 한국, 미국, 일본, 유럽, 중국, 태국에서 동시에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키메시지 'Life tastes bibi-better when you Live Delicious(더 맛있게, 더 즐겁게)'를 담은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bibi+gogogo'처럼, 브랜드명에서 따온 비비(bibi)를 활용해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반복 구절이 반복된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사진=CJ제일제당 제공]

기존 캠페인이 '정성 담은 한 끼'로 소비자 유대감을 강화했다면, 이번 캠페인은 미래 소비자인 젠Z(GenerationZ)를 비롯한 젊은 층과 적극 교감한다. 특히 가족 모임, 친구들과의 식사, 업무로 바쁜 일상 등 다양한 상황에서 '맛있는 삶'을 전하는 비비고 제품의 역할과 브랜드 가치를 전한다.

각국의 문화와 브랜드 인지도가 다르다는 점을 고려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한국에서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비비고를 즐길 수 있는 있도록 '비비고 피크닉 테이블'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미국에서는 비비고가 공식 파트너십을 맺은 LA레이커스의 인프라도 적극 활용한다. 일본에서는 비비고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한국을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을 제공한다. 또한 현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축제에 비비고 푸드트럭을 운영할 예정이다.

유럽에서는 영국을 중심으로 주요 품목인 만두, 치킨, 김치 등을 앞세워 비비고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활동을 진행한다. 올 초 본격적으로 진출한 태국에서는 비비고 떡볶이 등 K스트리트푸드를 중심으로 팝업 부스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박상욱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 마케팅 경영리더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삶을 '더 맛잇게, 더 즐겁게' 추구하는 비비고의 브랜드 가치를 많은 소비자들과 함께 나눌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