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신라스테이 삼성·서초서 배민 주문하면 객실까지 온다
상태바
신라스테이 삼성·서초서 배민 주문하면 객실까지 온다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8.2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삼성그룹 비즈니스 호텔인 호텔신라 소속 신라스테이가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한 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 

신라스테이는 25일 "수요가 많은 주말 저녁 한정으로 지난달 중순부터 신라스테이 구로에서 처음으로 객실 딜리버리 처음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이를 신라스테이 삼성과 서초로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배달 음식 딜리버리 서비스는 투숙객이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등 고객이 배달 앱을 통해 음식을 주문하면 호텔 직원이 1층에서 배달원으로부터 음식을 받아 객실까지 전달하는 방식이다.

신라스테이 서초(왼쪽부터), 삼성, 구로. [사진=신라호텔 제공]

서비스는 이용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번거로웠던 배달 음식 수령이 편리해졌다", "이용 요금도 무료라 부담이 없다", "호텔에서 경험하지 못한 배달 음식 룸서비스" 등 호평이 다수라는 게 신라스테이 측 설명이다. 

서비스는 금·토·일요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신라스테이 구로, 삼성, 서초에서 이용 가능하다. 호텔 투숙객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관련 상세 내용은 신라스테이 객실 내 비치된 안내서를 참고하면 된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내부 식음 시설이 많지 않은 호텔에서는 배달음식을 이용하는 고객 비중이 높은 편“이라며 “주말 특정 시간대 배달로 인한 호텔 로비 혼잡과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딜리버리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