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힐러비, 5억원 상당 화장품 기부
상태바
힐러비, 5억원 상당 화장품 기부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8.29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필러비가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힐러비는 29일 "지난 25일 5억원 상당의 'V&A 뷰티V&A Beauty)' 화장품을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힐러비는 넷마블이 지난 2020년 코웨이를 인수한 후 2021년 양사가 처음으로 설립한 합작 법인이다.

[사진=힐러비 제공]
[사진=힐러비 제공]

이번에 기부한 3만여 개의 화장품은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을 통해 여성자립시설 및 한부모가정, 외국이주노동자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 물품은 힐러비의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 베스트 제품인 'V&A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2021년 출시 직후부터 지금까지 뷰티 유튜버 등 인플루언서들이 인생 쿠션으로 꼽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힐러비 V&A 뷰티 관계자는 "화장품은 일상생활에서 생필품만큼이나 중요하게 인식되고 있는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힐러비는 우리 사회에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꾸준히 이행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V&A 뷰티는 영국의 세계 최대 아트&디자인 박물관인 'V&A 뮤지엄'의 진화하는 예술적 가치를 담은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다.

지난 2022년 하반기부터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신 아티스트 모니카를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고 브랜드 필름 및 콜라보 화보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