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배달의민족, '배민음악회' 신청자 모집
상태바
배달의민족, '배민음악회' 신청자 모집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9.04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배달의민족이 특별한 콘서트를 연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4일 "오는 24일까지 경기 광명에서 열리는 두 번째 배민음악회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배민음악회는 장사에 대한 고민과 가게 일로 바쁘고 지친 사장님들에게 음악 공연을 통해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드리고자 마련된 콘서트다.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지난 6월 서울 한남동에서 열린 첫 음악회는 배민사장님과 동반인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즈로 떠나보는 세계 여행'을 콘셉트로 진행됐다. 암투병하는 아내를 위해 신청한 사장님, 실용음악을 전공하는 아르바이트생과 함께 찾은 사장님 등 감동 사연이 소개되며 참석자 모두에게 위로와 공감의 시간이 됐다.

‘음악다방’을 콘셉트로 여는 이번 배민음악회 경기편은 김창완밴드, 박정현, 윤종신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8090 가요와 그때의 추억을 느낄 수 있는 부대행사로 꾸미며, 장사를 시작했던 그 시절 사장님의 이야기, 청춘과 함께한 이야기, 장사하면서 고마웠던 사람에 대한 이야기 등을 공연 중에 함께 나눌 예정이다.

이번 배민음악회는 지난 공연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규모를 대폭 확대했다. 참여 인원도 사장님과 동반 1인까지 함께 하실 수 있도록 700명으로 늘렸다. 공연은 10월 17일 광명역 인근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개최되된다.

우아한형제들 사장님비즈니스성장센터 권용규 센터장은 "사장님들은 바쁜 장사로 휴가도 떠나기 어렵고, 제대로 쉬지 못한 채 하루하루를 이어 가시는데, 이런 사장님들께 특별한 휴식을 배달의민족이 제공하고자 한다"며 "음악다방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진 이번 음악회에서 사장님들이 바쁜 장사 중 잊고 지냈던 장사의 추억과 초심을 떠올려 장사 에너지를 얻으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