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일동후디스, 바다런 마라톤 대회 제품 후원
상태바
일동후디스, 바다런 마라톤 대회 제품 후원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10.10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일동후디스가 '2023 바다런 마라톤 대회'에 물품을 후원했다. 

일동후디스는 10일 "2023 바다런 마라톤 대회에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음료 & 액티브바' 제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한국도핑방지위원회(KADA)가 주관한 바다런은 유소년 마약 근절을 비롯해 건강한 일상 속 스포츠 참여 활성화를 위해 진행된 마라톤 대회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는 이번 대회에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음료 3종(오리지널∙초코∙커피)’과 ‘액티브바’ 등 총 1300만원 상당의 하이뮨 제품을 후원하며, 건강한 일상을 만들고 생활 스포츠 활성화를 촉진하고자 하는 뜻에 동참했다.

후원 제품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음료’는 한 팩당 20g의 단백질을 함유한 고단백 음료로 산양유 단백과 뉴질랜드산 농축우유단백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되는 류신 등 필수아미노산 9종 및 L-카르니틴, 비타민 미네랄 16종 등을 함유하여 운동을 즐겨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 다른 후원 제품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바’는 일동후디스가 자체 개발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분말로 퍼핑한 ‘하이뮨 프로틴볼’을 함유한 고단백 에너지바다.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데다가 1개당 12g의 단백질을 함유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긴 것이 특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건강한 삶 속에서 스포츠를 즐기며, 균형 잡힌 영양까지 섭취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에 하이뮨 제품을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민들의 건강한 삶을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설 수 있도록 최고의 제품만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