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일동후디스, 마블런 후원... 각종 이벤트도 함께
상태바
일동후디스, 마블런 후원... 각종 이벤트도 함께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10.1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일동후디스가 '2023 마블런'에 제품을 후원한다.

일동후디스는 12일 "4년 만에 개최하는 마블 테마의 러닝 이벤트 '2023 마블런(Marvel Run)'에 하이뮨 제품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마블런은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마블을 컨셉으로 한 러닝 이벤트다. 이에 러닝을 즐겨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남녀노소를 불문한 다양한 사람들이 대회에 참가하고 있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는 마블런 참가자 및 스텝을 대상으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음료 & 바’ 1민6000개 등 총 4500만원 상당의 하이뮨 제품을 제공하여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지원하겠다는 뜻을 내비쳤다. 

후원 제품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는 한 팩당 20g 단백질을 함유한 고단백 음료다. 산양유 단백과 뉴질랜드산 농축우유단백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근육 형성에 도움을 주는 류신 등 필수아미노산 9종과 L-카르니틴, 비타민∙미네랄 16종 등을 함유해 운동을 즐겨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바’는 운동 전후 및 외부 활동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한 고단백 에너지바다. 달걀 2개분에 해당하는 단백질 12g을 함유하고 있으며, BCAA등 필수 아미노산 9종이 포함됐다. 또한, 일동후디스가 자체 개발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분말로 퍼핑한 ‘하이뮨 프로틴볼’을 함유하여 영양은 물론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까지 살렸다.

소비자를 위한 특별한 사전 이벤트도 준비됐다. 지난 10일에는 하이뮨 액티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5만7500원 상당의 마블런 참가 티켓을 제공하는 타임어택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11일부터는 댓글 이벤트가 시작됐다.

12일은 소문내기 이벤트가 공개된다. 참여 방법은 오는 15일(일)까지 하이뮨 액티브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마블런 참가자들에게 전하는 응원의 한 마디를 남기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하이뮨 액티브 체험 키트’ 및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바’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4년 만에 개최하는 마블런인 만큼, 남녀노소 모두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돕기 위해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양질의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하이뮨과 함께 다치지 않고 끝까지 완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