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안마의자와 요리의 만남? 바디프랜드, 힐링 클래스 개최
상태바
안마의자와 요리의 만남? 바디프랜드, 힐링 클래스 개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10.3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바디브랜드가 문화와 힐링을 접목했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오감만족 힐링 클래스'를 열고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라운즈 경험을 선사했다. 

'오감만족 힐링 클래스'는 자사 직영 라운지 및 백화점 라운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원데이 클래스(일일 강좌) 프로그램이다. 이번 고객체험 프로그램은 바디프랜드가 추구하는 '일상 속 휴식' 가치를 반영, 고객에게 삶에 문화를 더한 '오감만족 힐링'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원데이 클래스는 10월 한달 동안 서울, 경기 지역의 바디프랜드 라운지 곳곳에서 열렸다. 그중 지난 24일, 31일 양일 간 도곡본사에서 진행한 쿠킹 클래스 '요리하는 남자'는 4060 중장년 남성을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받아 진행됐다. 26일 경기 부천중동 직영 라운지에서 열린 뷰티 클래스 '가을철 건강한 두피관리&마사지법'에서는 클래스 이후 함께 바디프랜드 라운지를 둘러보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는 연계형 체험이 이어졌다.

이 밖에도 백화점 라운지 고객을 대상으로 한 가죽공예 클래스(‘천연 가죽 필통 만들기’), 플라워 클래스(‘워터피스 만들기’, ‘꽃바구니 만들기’) 등을 운영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원데이 클래스 체험을 통해 다양한 접점의 고객군을 발굴하고, VIP고객에게 알찬 여가와 문화활동의 기회를 제공해 진정한 휴식의 가치를 전파하겠다는 포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올 초 전시장 명칭을 단순 체험존을 넘어 고객이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변화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라운지’로 변경한 이래, 고객 체험위주의 인테리어, 고객맞춤 서비스 제공은 물론 이 같은 다채로운 클래스를 진행하며 고객들의 건강한 라이프를 위한 문화생활을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가치 경영에 집중, 라운지에서 고객경험 다각화를 위한 여러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고객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