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바디프랜드 라운지, 고객 체험 공간으로 변신
상태바
바디프랜드 라운지, 고객 체험 공간으로 변신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12.0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바디프랜드가 라운지를 고객 체험 공간으로 확대한다.

바디프랜드는 5일 "최근 경기 남부 지역(평촌·평택·죽전)에 라운지 3개 지점을 새롭게 선보이며 고객이 더욱 편안하고 아늑하게 휴식할 수 있는 안마의자 체험 환경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기존 평촌 라운지와 AK플라자 평택 라운지를 리뉴얼하고 죽전 지역에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라운지를 신규 오픈해, 경기 남부 지역의 고객 접근성을 개선하고 고객 체험을 강화하려는 목적이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지난 11월에는 AK플라자 평택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바디프랜드 펑촌점 등 경기남부지역의 세 곳의 라운지가 리뉴얼 오픈 및 신규오픈을 통해 고객맞이를 시작했다. 오는 8일에는 신세계백화점 대전점이 리뉴얼 오픈을 통해 새로운 마음으로 고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4개 라운지 모두 바디프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헬스케어 로봇 신제품인 ‘팔콘SV’, 체성분 분석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 의료기기 안마의자 ‘메디컬 팬텀’ 등이 포함된다. 

바디프랜드 라운지는 공항 라운지처럼 편안한 공간에서 마사지가 주는 참된 힐링을 경험하라는 의미를 담고 건강을 케어할 수 있는 체험 중심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100% 직영’으로 운영되어 본사 소속 직원의 고품격 서비스를 느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더욱 쾌적하고 편리한 공간에서 고객들을 만나며 체험과 경험의 공간을 확대하고 있다”며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 사은품, 경품 추첨 등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으니 인근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