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페퍼저축은행, 30일 홈경기 라붐 소연 시구 [V리그]
상태바
페퍼저축은행, 30일 홈경기 라붐 소연 시구 [V리그]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12.27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V리그 여자부 광주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가 오는 30일 올해 마지막 홈경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페퍼저축은행은 이날 화성 IBK기업은행 알토스와 홈경기를 치른다.

페퍼저축은행은 광주 홀리데이인 호텔과 광주 수완병원의 지원을 통해 호텔 숙박권, 건강검진권 등을 당일 관람객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관람객 선착순 500명 전원에게 선수단 사인볼도 선물한다. 이날 경기는 오후 2시부터 입장할 수 있다.

걸그룹 라붐 출신 가수 소연도 이날 경기장을 방문해 시구와 미니공연을 펼친다. 소연은 광주에서 초·중·고 학창시절을 보냈다. 페퍼저축은행의 경기를 관람해 보고 싶다는 본인의 강한 의지로 이번 경기에 함께하게 되었다고 한다. 소연은 시구 후 경기를 관람하고 경기 2세트가 끝난 뒤 미니공연을 펼친다.

[사진=페퍼저축은행 제공]

소연은 “항상 호기심을 갖고 지켜보던 신생 프로배구팀 페퍼저축은행의 2023년 마지막 경기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고향 팬들과 함께 응원할 수 있게 되어 뜻깊다”고 말했다.

페퍼저축은행은 이날 경기에 페퍼 패밀리십의 가맹점주도 모두 초청해 지역 소상공인과의 네트워크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페퍼 패밀리십은 광주지역 소상공인과 연계한 AI페퍼스의 지역 상생 프로그램이다.

김동언 페퍼저축은행 단장은 "올 한해 페퍼저축은행에 보내주신 많은 성원과 관심에 깊이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했다.

페퍼저축은행은 지난 10월 2023~2024시즌 개막과 함께 팬과의 소통을 위해 구단 공식 앱 ‘AI PEPPERS’를 개편해 운영 중이다. 앱에서는 구단의 전력 코치가 경기를 냉철하게 분석하는 ‘AI 분석실’, 코칭스태프의 시선으로 실감 나는 훈련 모습을 담은 ‘페퍼스 시점’, 선수의 시그니처 무브를 슬로 모션으로 감상하는 ‘슬로우 모션’ 등 앱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및 독점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