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한솔홈데코 ‘2024 가낳지모 캣페어’ 참가
상태바
한솔홈데코 ‘2024 가낳지모 캣페어’ 참가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1.18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한솔홈데코가 ‘2024 가낳지모 캣페어’에 출격한다.

한솔홈데코는 “이달 19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가낳지모(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모셨다) 캣페어에서 간편하게 붙이는 셀프 벽지&타일 제품인 ‘한솔 이지셀프’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한솔홈데코가 선보일 한솔 이지셀프는 제품 후면의 스티커만 떼서 부착하는 방식이다. 소비자가 혼자서 손쉽게 기존 마감재 위에 덧방 시공은 물론, 칼이나 가위만 있으면 원하는 크기로 재단이 가능하다.

[사진=한솔홈데코]
[사진=한솔홈데코]

해당 제품은 아기 젖병 용기로 사용되는 친환경 PP(폴리프로필렌) 소재를 사용해 환경호르몬 노출이 없고 화재 시 유해가스가 발생하지 않는 등 안정성이 훌륭하다.

국가공인시험기간(KOTITI) 시험연구원에서 PS(Pet Safety) 인증을 받아 스크래치와 오염을 고민하던 반려묘 가정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햇볕에 오랜 시간 노출되어도 색상 변화가 적어 새것과 같은 상태로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한솔홈데코는 이번 박람회에서 제품을 직접 재단하고 붙일 수 있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부스를 찾는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한솔 이지셀프, 고양이 용품 등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식채널인 한솔 이지셀프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 별도 이벤트를 진행해 캣페어 무료 초청권을 발급받을 수 있다. 댓글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에코백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한솔 이지셀프는 스크래치에 대한 내성이 높고 파손 시 교체가 간단하다는 점에서 많은 반려묘 가정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반려묘를 기르는 가정이 증가하고 있는 것에 발맞춰 맞춤형 제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