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인디신의 성지' 롤링홀 29주년 공연 '블랙홀-아디오스오디오-잠비나이' 등 3차라인업
상태바
'인디신의 성지' 롤링홀 29주년 공연 '블랙홀-아디오스오디오-잠비나이' 등 3차라인업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4.01.31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인디신의 성지' 롤링홀이 개관 29주년 기념공연 3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31일 롤링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3차 라인업에는 아디오스오디오, 잠비나이, 블랙홀, 스웨덴세탁소, 김마리, 일레인, 해서웨이, 예빈나다, 스킵잭, MondayOffWithBluesy 등 10팀이다.

특히 밴드신의 레전드 밴드 블랙홀과 얼터너티브록의 진면목을 보여주는 아디오스오디오, 뛰어난 실력을 선보이고 있는 잠비나이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이번 29주년 기념 공연에 출연을 확정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사진=롤링홀 제공]
[사진=롤링홀 제공]

 

앞서 롤링홀은 YB, 노브레인, 마이앤트메리, 9001, 크랙샷, 슈가볼, 암호, 시온, 예빛, 정아로, 신지훈, 오션프롬더블루, 변하은, 우물, 잭킹콩, 피에타, 화노, 피엘, 찬주, 펜텐 등 20팀이 이름을 올린 1차, 2차 라인업을 발표하면서 화려한 뮤지션 라인업을 자랑한 바 있다.

롤링홀 김천성 대표는 "이번 3차 라인업을 포함하면 30여 팀의 많은 뮤지션들이 감사하게도 롤링홀 29주년 기념 공연에 참여하며 무대를 빛 내주고 있다"라며 "뮤지션과 관객 여러분들이 올해 롤링홀 개관 기념 공연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것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뮤지션들과 소통하며 좋은 공연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롤링홀 29주년 기념 공연은 올 상반기 진행될 예정이다. 각 공연의 개별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롤링홀 홈페이지와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