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KGC인삼공사, 설 맞이 ‘효(孝)배달’ 캠페인 진행
상태바
KGC인삼공사, 설 맞이 ‘효(孝)배달’ 캠페인 진행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4.02.01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KGC인삼공사가 ‘효(孝)배달’ 캠페인을 진행한다.

KGC인삼공사는 1일 "설을 맞아 홀로 계신 어르신을 위한 건강 나눔 사업인 ‘효(孝)배달’ 캠페인을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효(孝)배달' 캠페인은 직원들이 모은 동일한 금액을 회사가 1:1로 매칭(matching)시켜 지원하는 ‘정관장 펀드’에 네이버 해피빈을 통한 네티즌의 참여로 모아진 금액을 더해 재원으로 사용했다.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효(孝)배달' 캠페인을 통해 회사는 물론 임직원과 소비자가 함께 참여해 더욱 의미가 있는 이번 행사는 우리 주위에 소외된 어르신에게 ‘효(孝)’를 선물할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을 제공한다.

마련된 재원은 복지 사각지대인 차상위 계층 홀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건강용품과 떡국, 만두, 과일 한과 등 명절음식을 준비하는데 전액 사용된다. 여기에 KGC인삼공사가 기부한 2억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제품을 더해 어르신들은 정관장 제품, 건강용품, 설음식 3종이 담긴 ‘종합효도패키지’를 받게 된다.

정관장의 온기와 사랑을 담은 ‘종합효도패키지’는 지난달 31일부터 오는 8일까지 지역별로 순차적으로 배달된다. 정관장 봉사단과 대한적십자사 봉사회가 함께 만든 명절음식과 정관장 제품, 건강용품이 함께 포장돼 홀로 계신 어르신에게 전달됐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복지 사각지대인 차상위 계층 홀로 어르신들에게 정관장의 마음을 담아 효를 실천하고자 했다”며 "KGC인삼공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 협력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이웃과 함께 나누는 ‘더 건강한 세상 만들기’를 위한 노력을 묵묵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효(孝)배달' 캠페인은 오는 18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