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19일 쇼케이스
상태바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19일 쇼케이스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2.28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넷마블이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쇼케이스를 연다.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쇼케이스를 내달 19일 오전 10시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 대한 구체적인 게임 소개 및 사업 일정 등이 발표된다. 현장 쇼케이스는 미디어 대상으로 진행된다. 당일 유튜브 넷마블 채널에서는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사진=넷마블 제공]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회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의 IP를 활용한 최초의 게임이다.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해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IP는 세계 최약 헌터라는 별명을 가진 최하급 헌터 성진우가 특정한 계기를 통해 혼자만 레벨업을 할 수 있게 되면서 세계관 최강의 헌터가 되는 성장기를 담고 있다.

카카오웹툰에서 장기간 조회 수 1위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주요 웹툰 플랫폼에 유통되며 글로벌 누적 조회 수 143억회를 달성한 바 있다. 올해 1월부터는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이 방영되고 있으며 각국 OTT 서비스에서 시청자 랭크 최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