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밴드 SURL(설) 단독 콘서트'?YRU?' 개최에 신곡발매까지
상태바
밴드 SURL(설) 단독 콘서트'?YRU?' 개최에 신곡발매까지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4.03.27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대세'로 올라서고 있는 밴드 SURL(설)이 단독 콘서트 개최와 신곡 발매 소식을 알렸다.

엠피엠지 뮤직은 지난 20일 "밴드 SURL이 단독 콘서트 ‘?YRU?’를 4월 27일부터 28일 양일간 무신사 개러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1년 3개월 만에 개최되는 SURL의 국내 단독 공연은 그동안 쉽게 들을 수 없었던 노래들과 색다른 편곡을 시도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매 공연 기타 파괴나 크라우드 서핑과 같은 독특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던 만큼 이번 단독공연에서도 더욱더 화려한 퍼포먼스를 준비 중이다.

[사진=엠피엠지뮤직 제공]
[사진=엠피엠지뮤직 제공]

 

SURL은 이번 공연에 대해 "2024년 새로운 단락으로 넘어가려 한다"라며 "지난 5년간 멤버들이 SURL로써 다년간 쌓아온 경험을 토대로 가장 자신 있는 무대를 선보일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들은 오는 3월 30일 신곡 'HYPNOSIS' 발매 소식도 전했다. HYPNOSIS는 하반기 새 미니앨범 발매 직전 선보이는 미발매 곡으로 기존 SURL 음악에서는 느낄 수 없던 또 다른 스타일을 담아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SURL은 신곡 발매와 동시에 대만 'MEGAPORT Festival'에 출연한다. 이어 6월 8일에는 소속사 엠피엠지 뮤직이 진행하는 글로벌 레이블 페스티벌 'VISION BANGKOK(비전 방콕)'에 참가해 해외 활동에 나선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