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7:02 (화)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장애인의 날 기념 음악회 진행
상태바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장애인의 날 기념 음악회 진행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4.04.15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이 장애인의 날 기념 음악회를 선보였다.

코웨이는 15일 "물빛소리 합창단이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서울 구로구 G타워에 위치한 코웨이 본사에서 '제2회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런치 콘서트' 음악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중증 시각장애인 20명으로 구성된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은 문화예술을 통해 장애인의 직업 재활을 돕고 시각장애 예술인의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2022년 12월 창단됐다

[사진=코웨이 제공]
[사진=코웨이 제공]

이번 콘서트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 맞이하는 임직원 대상 런치 콘서트로, 장애인의 날(4월20일)을 앞두고 더불어 살아가는 배려 문화 확산과 장애 인식 개선을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이 공연을 장식하고, 서장원 코웨이 대표이사를 비롯해 100여 명의 임직원들이 참여해 음악으로 소통하는 따뜻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은 ‘사계 中 봄’, ‘나 하나 꽃피어’, ‘그대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 등 봄의 낭만을 담은 싱그러운 선율과 아름다운 음악으로 무대를 장식하며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끌어냈다.

코웨이 관계자는 “올해로 2회차를 맞은 런치 콘서트는 장애인 및 비장애인 동료가 아름다운 화음을 매개로 함께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장애인의 사회적 자립을 돕고 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