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7:08 (화)
손흥민,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모델 발탁
상태바
손흥민,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모델 발탁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4.17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손흥민(32·토트넘 홋스퍼)이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브랜드 모델이 됐다.

hy는 “국내 기능성 발효유 시장을 개척하고 혁신을 거듭하는 윌의 아이덴티티와 한국 축구의 역사를 쓰고 있는 손흥민의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진다"고 17일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hy는 손흥민의 영향력을 적극 활용해 시장 확대의 교두보로 삼을 방침이다.

hy이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브랜드 모델로 손흥민을 발탁했다. [사진=hy 제공]
hy이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브랜드 모델로 손흥민을 발탁했다. [사진=hy 제공]

2000년 출시한 윌은 일 판매량 70만 개, 연간 매출액 3300억 원에 이르는 hy 주력 브랜드다. 올해 1월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50억 개를 돌파했다.

hy는 총 10차례에 걸친 리뉴얼을 통해 윌의 기능성을 강화해 왔다. 핵심 소재인 유산균의 경우 hy 자체 개발 특허 유산균 'HP7'을 적용 중이다. 최근에는 저당 설계로 당을 70% 이상 줄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를 출시했다.

손흥민과 함께한 신규 광고는 5월 초 선보인다. 광고 콘셉트는 'NO.1의 만남'이다.

대한민국 NO.1 발효유인 윌이 아시아 최초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득점왕 출신인 손흥민과 함께 세계적인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내용을 역동적으로 표현할 계획이다.

김일곤 hy 유제품CM팀장은 "글로벌 축구스타인 손흥민과 시너지를 통해 윌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한다"며 "국내 1등 발효유 윌의 도전은 멈추지 않고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