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장동민 '개그콘서트' 코너, 물 빠지면 게스트 나온다"
상태바
장동민 '개그콘서트' 코너, 물 빠지면 게스트 나온다"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5.08.16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하희도 기자] '더 지니어스' 출연 개그맨 장동민이 '개그콘서트'를 보며 혹평했다. 

장동민은 지난 1월 KBS 2TV '작정하고 본방사수'에 출연했다. '작정하고 본방사수'는 출연자가 다른 TV를 보며 하는 리액션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장동민은 '개그콘서트'를 보다 "재미없다"고 말했다. 함께 TV를 보던 부모가 "아들 개그가 가장 재밌냐"고 묻자 장동민은 "그렇다"고 답했다. 장동민이 "어떤 게 가장 재밌었냐"고 묻자, 장동민의 부모는 "'그까이꺼' 경비아저씨가 가장 재밌었다"고 말했다. 

▲ 장동민 [사진=방송 캡처]

또한 장동민은 김대희, 김지민이 나오는 코너 '쉰 밀회'를 시청했다. 김지민이 나오자 장동민은 "지민이. 상무 전 여자친구"라고 언급했다. 또한 김상중이 '쉰 밀회' 게스트로 나오자 장동민은 "코너 물(재미) 빠지면 저렇게 (초대손님) 나오는 거다"고 말했다. 실제로 '쉰 밀회' 코너는 김상중의 게스트 출연분 1주 후에 막을 내렸다. 

장동민은 KBS 19기 공채 개그맨 출신으로 '개그콘서트'에 출연하며 수많은 히트작을 냈다. 현재는 tvN '더 지니어스'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더 지니어스'에서의 활약으로 시청자들은 장동민에게 '갓(god)동민'이라는 별명을 붙이기도 했다. 장동민은 지난 시즌인 '더 지니어스3'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