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6:05 (월)
복면가왕 '꽃게' 이성경 누구? '뛰어난 각선미+큰키' 모델출신 관능미 배우
상태바
복면가왕 '꽃게' 이성경 누구? '뛰어난 각선미+큰키' 모델출신 관능미 배우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5.08.16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양용선 기자] 복면가왕 '꽃을 든 꽃게'의 정체가 밝혀지면서 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꽃을 든 꽃게'는 배우 이성경으로 밝혀졌다.

복면을 쓴 상태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이성경은 170cm가 넘는 큰 키에 뛰어난 각선미를 갖춘 유명 모델 출신의 배우다. 이성경은 "노래를 하도 부르니 주위에서 나가 보라고 권유했다"고 복면가왕 출연 이유를 밝혔다.

▲ 복면가왕 꽃게 이성경

실제 이성경은 예전 스포츠Q와의 인터뷰에서도 뛰어난 각선미와 톡톡튀는 성격으로 스타탄생 예감을 보여준 바 있다.

이성경은 현재 '여왕의 꽃'에 주연 강이솔 역으로 출연중이다. 강이솔은 사생아 출신이라는 사실을 모른 채 집안의 빚을 갚기 위해 17살 때부터 알바를 시작했으며, 등록금 때문에 요리학과 입학까지 포기하고 집안의 실질적 가장 노릇을 한 착하고 강인한 역할을 맡고 있다. 최근에는  친모의 존재(김성령 분)를 알게 된 후 사랑하는 남자(윤박 분)까지도 포기할 수 밖에 없는 비운의 역할을 훌륭히 연기하고 있다.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은 가면을 쓴 연예인들이 노래 승부를 가려 가왕을 선발하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복면가왕은 노래왕 퉁키가 탈락하고 고추아가씨가 왕좌를 차지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