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 성훈-재경-박은석의 삼각로맨스로 '심쿵' 23일 첫 방송
상태바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 성훈-재경-박은석의 삼각로맨스로 '심쿵' 23일 첫 방송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08.22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고결한 그대’가 첫 방영에 앞서 보기만 해도 달달한 티저로 네티즌들의 잠든 연애세포를 무한 자극했다.

달달한 삼각 로맨스로 보는 이들까지 쥐락펴락할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 [사진 = '가딘미디어' 제공]

공개된 영상 속 까칠한 패왕색기 성훈(이강훈 역)과 상큼발랄한 재경(차윤서 역)은 첫 만남부터 심상찮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케 한다. 특히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커플 케미는 보는 이들마저 달달함으로 물들이고 있다. 무엇보다 통통 튀는 에피소드들이 한 눈에 보이는 이번 티저 영상 속에는 앙숙처럼 티격태격하다가도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에게 빠져드는 성훈과 재경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청자들의 시청 욕구를 한껏 증폭시켰다.

이처럼 로열패밀리 황태자와 모태솔로 여수의사의 만남이라는 현대판 신데렐라 스토리를 담은 ‘고결한 그대’는 2040여성들의 연애 판타지 요소들을 충족시키며 올 여름, 거대한 핑크빛 돌풍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드라마 ‘고결한 그대’의 한 관계자는 “성훈, 재경, 박은석 세 배우는 남다른 연기 호흡을 발휘하고 있다. 극이 진행될수록 세 사람의 러브라인이 더욱 흥미진진해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재탄생한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유아독존 로열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 분)과 청순 러블리 매력녀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재경 분)의 밀당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내일(23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