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김수현, 과거 '프로듀사' 촬영 당시 사진 보니... '바가지 머리'도 잘 생겼죠?
상태바
김수현, 과거 '프로듀사' 촬영 당시 사진 보니... '바가지 머리'도 잘 생겼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0.19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은혜 기자] 배우 김수현이 그룹 원더걸스 출신 안소희와 열애설에 휩싸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19일 오후 한 매체는 아파트 주민들의 증언을 인용해 배우 김수현과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가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하며 김수현과 안소희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특히 과거 김수현이 올린 SNS 사진들도 함께 주목 받고 있다.

▲ 김수현이 안소희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김수현 인스타그램]

김수현은 과거 KBS 2TV '프로듀사' 촬영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했다. 김수현이 공개 한 사진은 두 장의 사진을 이어 만든 흑백 사진으로 한 쪽의 사진은 무덤덤한 표정을, 다른 쪽에는 활짝 웃고 있는 얼굴을 찍어 올리며 눈길을 끌었다.

당시 김수현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봐도 봐도 좋다', '정말 잘 생겼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김수현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김수현은 2007년 MBC 시트콤 '김치 치즈 스마일'로 데뷔 한 후 '드림하이',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은밀하게 위대하게'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활약을 보이며 얼굴을 알려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