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달콤살벌 패밀리' 김응수, 정준호 압박 위해 김신 '협박'... "이럴때는 정치를 해야지"
상태바
'달콤살벌 패밀리' 김응수, 정준호 압박 위해 김신 '협박'... "이럴때는 정치를 해야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2.23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달콤살벌 패밀리'의 김응수가 정준호를 압박하기 위해 김신을 불렀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달콤살벌 패밀리'의 백만보(김응수 분)이 윤태수(정준호 분)의 손발을 묶기 위해 그가 관리하는 곳의 장부를 살펴보기 시작했다. 백기범은 윤태수의 부하인 송영일(김신 분)을 불러 "왜 매달 천 만원씩 비냐"고 말하며 화를 내기 시작했다.

▲ MBC '달콤살벌 패밀리' [사진= MBC '달콤살벌 패밀리' 방송 화면 캡처]

김신은 김응수에게 정준호가 아닌 백기범(정웅인 분) 때문에 돈이 빈다고 솔직하게 이야기를 하려 했다. 그러나 김응수는 "이럴때는 정치를 해야 한다"고 말하며 김신 가족들의 안위를 언급하며 그를 불안하게 했다.

MBC 수목드라마 '달콤살벌 패밀리'는 집밖에선 폼 나는 조직 보스지만, 집안에서는 와이프 잔소리와 두 아이들 무시에 찬밥 신세인 조직 서열 4위인 대한민국 고달픈 가장 윤태수(정준호 분)가 가족을 지키기 위한 처절한 사투를 웃프게 그려내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