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너의 목소리가 보여2' '연대 의대 아델' 임후정, 드디어 나타난 '음치'!
상태바
'너의 목소리가 보여2' '연대 의대 아델' 임후정, 드디어 나타난 '음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5.12.24 22:3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너목보'에 출연한 '연대 의대 아델' 임후정은 음치로 밝혀졌다.

24일 오후 방송된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에서 거미는 3라운드 탈락자로 '연대 의대 아델'을 선택하며 눈길을 끌었다. 거미는 "이분까지 실력자면 어쩌지? 나 그럼 진짜 답답한데"라고 혼잣말을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진실의 무대에 올라간 '연대 의대 아델'은 음치로 밝혀졌다.

▲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 [사진= tvN '너목보' 방송 화면 캡처]

'연대 의대 아델'은 유창한 영어 실력을 선보이며 "인턴 생활을 시작하면 이게 아마 마지막으로 많은 사람들 앞에서 노래하는 게 될 것 같다"고 진실의 무대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연대 의대 아델' 임후정은 "저는 연세대학교 의과 대학 1학년에 재학중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는 "안전하게 6년동안 빨리 졸업해서 빨리 시집가고 싶다"고 목표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