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꽃보다 청춘' 정우, 절친 정상훈 등장에 깜짝…조정석 "나도 몰랐으면 더 반가웠을텐데"
상태바
'꽃보다 청춘' 정우, 절친 정상훈 등장에 깜짝…조정석 "나도 몰랐으면 더 반가웠을텐데"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1.01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에서 정우가 세 번째 '꽃청춘' 여행멤버로 절친 정상훈이 등장하자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1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에서 조정석에 이어 두 번째 여행멤버인 정우는 세 번째 멤버로 정상훈이 합류하자 깜짝 놀라며 반가워했다.

정우는 정상훈과 함께 여행을 가게 된 것에 대해 "너무 편할 것 같고, 서로 불편한 게 하나도 없다"며 즐거워했고, 정상훈 역시 "너무 재미날 것 같아 기대가 된다"며 역시 조정석, 정우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것을 반겼다.

▲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사진 =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방송화면 캡처]

반면 매니저의 실수로 사전에 멤버들과 여행지 아이슬란드에 대한 정보를 알아버린 조정석은 정우와 정상훈의 등장에도 이미 알고 있어 깜짝 놀라지 못했고, "나도 몰랐으면 더 반가웠을텐데"라며 미리 정보를 알고 있는 것을 아쉬워했다.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는 2014년 방송된 '꽃보다 청춘' 페루편(유희열, 이적, 윤상)과 라오스편(유연석, 바로, 손호준)에 이은 세 번째 '꽃보다 청춘' 시리즈로 조정석과 정우, 정상훈, 강하늘 등 네 배우가 유럽 아이슬란드를 찾아 10일 동안 오로라를 찾아 여행하는 과정을 그려낸 작품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