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정우, 아이슬란드 슈퍼에서 쌀 찾는 남자 "라이스?"
상태바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정우, 아이슬란드 슈퍼에서 쌀 찾는 남자 "라이스?"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1.01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에서 정우가 식사로는 꼭 쌀밥을 먹어야 한다며 아이슬란드에 슈퍼마켓에서 쌀을 찾았다.

1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에서 숙소에 도착한 조정석과 정우, 정상훈은 목적지인 아이슬란드 수도 레이캬비크에 도착해 다행히 3인실을 구한 후 저녁식사 거리를 사기 위해 인근 슈퍼마켓을 찾았다.

정상훈과 조정석은 아침은 간단히 먹기로 하고 샌드위치와 사과를 구입했다. 정우는 밥을 먹어야 한다며 슈퍼마켓 카운터에 가서 "라이스?"라며 쌀을 찾았고, 결국 슈퍼마켓에서 쌀을 찾는데 성공했다.

▲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사진 =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방송화면 캡처]

정우는 숙소로 돌아와 컵라면과 있는 재료들을 다 쏟아붓고 잡탕 부대찌개를 만들었고, 여기에 마지막으로 아이슬란드 슈퍼에서 구입한 쌀을 같이 끓여서 라면밥까지 만들었다. 정우의 요리를 먹은 정상훈과 조정석은 "우리가 무슨 요리사를 데려왔다"며 정우의 요리솜씨를 칭찬했다.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는 2014년 방송된 '꽃보다 청춘' 페루편(유희열, 이적, 윤상)과 라오스편(유연석, 바로, 손호준)에 이은 세 번째 '꽃보다 청춘' 시리즈로 조정석과 정우, 정상훈, 강하늘 등 네 배우가 유럽 아이슬란드를 찾아 10일 동안 오로라를 찾아 여행하는 과정을 그려낸 작품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