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내일도 승리' 이상숙, 이응경에게 일 그만두라고 부탁 "사돈어른이 너 일하는 거 봤나보더라"
상태바
'내일도 승리' 이상숙, 이응경에게 일 그만두라고 부탁 "사돈어른이 너 일하는 거 봤나보더라"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1.12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내일도 승리'에서 붕어빵 가게를 개업한 이상숙이 친구 이응경에게 일을 그만두라고 부탁했다.

12일 오전 7시 50분 방송된 MBC 일일 아침드라마 '내일도 승리' 52회에서 엄청실(이상숙 분)은 붕어빵 가게에 일을 하러 온 공초희(이응경 분)에게 일을 그만둬 달라고 부탁한다.

이상숙은 "미안한데 일 그만 나와주면 안 되냐"며 "어떻게 알았는지 모르지만 사돈어른(지영선, 이보희 분)이 너가 여기서 일하는 거 보고 불편해하더라"며 안절부절해한다.

▲ MBC '내일도 승리' [사진 = MBC '내일도 승리' 방송화면 캡처]

그 말을 들은 이응경은 황당해하며 "내가 누구 좋으라고 일 그만 둬?"라며 큰 소리로 들어오는 손님을 맞으며 "나 오늘부터 정식으로 여기서 일할거야"라고 선언했다. 그 모습을 본 이상숙은 "잘못 건드렸네"라며 난처해했다.

MBC 일일 아침드라마 '내일도 승리'는 '신 평강공주와 바보온달 이야기'로 주인공 한승리(전소민 분)의 유쾌한 인간갱생 프로젝트와, 간장 종가의 가업을 잇기 위한 치열한 고군분투기를 다룬 한 여자의 성장스토리를 그린 작품으로,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