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화려한 유혹' 주상욱, 비자금 문서 비밀 알았다... "같이 일주 무너지게 했으면 되는데"
상태바
'화려한 유혹' 주상욱, 비자금 문서 비밀 알았다... "같이 일주 무너지게 했으면 되는데"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1.12 2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화려한 유혹'의 주상욱이 비자금 문서의 비밀을 알게 됐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화려한 유혹'의 진형우(주상욱 분)가 비밀 비자금 문서에 대한 비밀을 모두 풀었다. 진형우는 신은수(최강희 분)를 찾아가 강일주(차예련 분)를 언급했다. 진형우는 신은수가 그동안 했던 모든 일들을 이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진형우는 "왜 나한테 말 안 했어"라며 "나한테 다 털어 놓고 같이 일주 무너지게 했으면 되지 않냐"고 물었다.

▲ MBC '화려한 유혹' [사진= MBC '화려한 유혹' 방송 화면 캡처]

최강희는 "내 몫은 내가 알아서 할 테니 넌 네 갈길 가라고 말 하지 않았냐"고 답했다. 주상욱은 최강희에게 자신이 했던 일을 후회했다.

최강희는 주상욱에게 "나는 마지막을 정리하러 가야한다"며 "넌 절대 이 일에 끼지 마"라고 말하며 자리를 떠나려했다. 그러나 주상욱은 최강희가 강석현(정진영 분)에게 모든 것을 폭로 하려 하는 것을 막았다. 주상욱은 정진영이 차예련을 버리지 않을 거라고 예상했다.

MBC '화려한 유혹'은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