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21:23 (월)
'서가대' 홍진영-산이, '트로트상'-'R&B 힙합상' 영예 안아… '솔로 가수들의 활약!'
상태바
'서가대' 홍진영-산이, '트로트상'-'R&B 힙합상' 영예 안아… '솔로 가수들의 활약!'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1.14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서울가요대상’의 홍진영과 산이(San E)가 각각 트로트상과 R&B 힙합상을 수상했다. 

14일 오후 7시부터 KBS drama와 KBS W에서 생중계된 ‘한국방문의해 기념 제25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서가대)’에서는 박선호와 레이양이 트로트상과 R&B 힙합상을 시상하기 위해 무대에 올랐다.

▲ KBS drama ‘제25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서가대)’ 홍진영 [사진 = KBS drama ‘제25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서가대)’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트로트상 수상자로 가수 홍진영이 선정됐다. 이에 무대에 오른 홍진영은 “큰상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트로트라는 장르가 상이 많이 없어요. 상을 받으면서 트로트라는 장르도 더욱더 많이 발전했으면 좋겠고요 가족들 너무 사랑한다. 앞으로 더 열심히 트로트 부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홍진영에 이어 R&B 힙합상에는 산이(San E)가 선정됐고, 무대에 오른 산이는 “안녕하세요, 산입니다”라며 고개를 숙여 인사했다.

이어 산이는 “항상 옆에서 힘을 주시는 가족들 친구들”이라고 말하며 “2016년도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