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집밥 백선생' 송재림, 전현무 도발에 울컥 "우리 선생님에게서 배운 겁니다"
상태바
'집밥 백선생' 송재림, 전현무 도발에 울컥 "우리 선생님에게서 배운 겁니다"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1.19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집밥 백선생'에서 송재림이 전현무의 도발에 요리를 하다 울컥했다.

19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 요리치 전현무는 제자들이 만드는 요리 중 가장 만만해보이는 요리가 뭐냐는 질문에 "그나마 송재림씨가 만드는 불고기가 제일 하기 쉬울 것 같다"고 말했다.

전현무는 평소에 집에서 거의 요리를 안 해 먹지만, 불고기 양념만큼은 만들어본 적이 있다며 송재림의 불고기라면 자기도 쉽게 따라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했고, 백종원은 "저게 양념이 비율이 중요하다"며 웃음을 터트렸다.

▲ tvN '집밥 백선생' [사진 = tvN '집밥 백선생' 방송화면 캡처]

송재림 역시 요리를 하다가 불고기가 제일 쉬워보인다는 전현무의 말에 울컥했는지 폭풍처럼 폭탄 계란찜을 준비했다. 송재림은 백종원에게 배운대로 새우젓을 가위로 잘게 다져서 계란찜에 섞었고, 전현무는 "계란찜에 새우젓을 가위로 잘라서 넣는 건 처음 본다"고 궁금해하자 송재림은 자랑스러운 듯 "우리 선생님에게서 배운 겁니다"라며 만만치 않은 실력을 과시했다.

tvN '집밥 백선생'은 '백선생' 백종원과 개성만점 제자들이 일상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다양하게 펼쳐내는 집밥의 매력이 돋보이는 요리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