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17:14 (월)
'꽃보다 청춘' 정상훈, 옷 벗는 상황극에도 분위기 안 살자 "안 한다 그랬잖아"… '투정'
상태바
'꽃보다 청춘' 정상훈, 옷 벗는 상황극에도 분위기 안 살자 "안 한다 그랬잖아"… '투정'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1.22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ICELAND)(꽃청춘)’의 정상훈, 조정석, 강하늘, 정우가 상황극을 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22일 오후 9시45분에 방송된 tvN 예능 ‘꽃보다 청춘 시즌2 아이슬란드(ICELAND)(꽃청춘)(연출 나영석, 양정우)’에서는 정상훈, 조정석, 강하늘, 정우가 로드트립에 나섰다.

▲ tvN 예능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ICELAND)(꽃청춘)’ 정상훈, 조정석, 강하늘, 정우 [사진 = tvN 예능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ICELAND)(꽃청춘)’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차를 타고 로드트립을 하던 정상훈, 조정석, 강하늘, 정우가 차에서 내려 상황극을 하기 시작했다.

조정석은 황량한 들판에서 강하늘에게 전쟁터에 있는 연기를 주문했고, 이에 강하늘은 총에 맞고 총을 쏘면서 열연을 펼쳤다.

그러나 조정석은 “카메라가 안돌아갔대요”라고 농담을 하며 정상훈을 내보냈다. 이내 조정석은 정상훈에게 옷을 벗는 연기를 주문했지만 분위기를 살리지 못한 정산훈은 차를 타고 이동하며 “세 번째 안 한다 그랬잖아”라고 투정을 부렸다.

정상훈, 조정석, 정우, 강하늘이 출연하는 tvN 예능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ICELAND)(꽃청춘)’는 해외 배낭 여행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