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마담앙트완' 한예슬, 바람난 전남편 아내에 눈물로 딸 부탁… "우리도경이 새우 알레르기가 있어요"
상태바
'마담앙트완' 한예슬, 바람난 전남편 아내에 눈물로 딸 부탁… "우리도경이 새우 알레르기가 있어요"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1.29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마담앙트완’의 한예슬이 딸을 위해 이혼한 전남편의 아내에게 부탁의 말을 전했다.

29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마담앙트완’에서는 고혜림(한예슬 분)이 미국으로 떠나는 이혼한 전남편을 배웅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 JTBC 금토드라마 ‘마담앙트완’ 한예슬 [사진 = JTBC 금토드라마 ‘마담앙트완’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한예슬이 최수현(성준 분)에게 전남편을 배웅하는 공항에 함께 가달라고 부탁했다. 전남편은 새 아내와 있는데, 혼자만 초라한 모습을 보이기 싫었기 때문이다.

이내 전남편을 만나게 된 한예슬은 그의 새 아내에게 다가가 딸에 “우리도경이 새우 알레르기가 있어요”라며 눈물로 딸을 부탁했다.

한예슬은 자신의 딸이 2살 때 새 여자와 바람이 나 도망난 전남편이 미웠지만, 딸을 위해 미운 감정을 꾹꾹 참으며 부탁의 말을 전했다.

JTBC 금토드라마 ‘마담앙트완’은 임상심리전문가를 중심으로 사랑에 대한 이야기와 상처를 그려내는 로맨틱 코미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