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치즈인더트랩' 이성경, 윤지원 '폭행'... '짭설'의 수난시대 시작!
상태바
'치즈인더트랩' 이성경, 윤지원 '폭행'... '짭설'의 수난시대 시작!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2.01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치즈인더트랩(치인트)'의 윤지원이 이성경에게 폭행당했다.

1일 오후 방송된 tvN '치즈인더트랩(치인트)'의 손민수(윤지원 분)를 유정(박해진 분)의 여자친구로 오해 한 백인하(이성경 분)가 그를 폭행했다. 백인하는 우연히 만난 하재우(오희준 분)가 지나가는 손민수를 홍설(김고은 분)로 오해하며 "유정 여자친구한테 물어보라"고 말 해 그를 화나게 했다. 백인하는 유정에 대한 분노로 인해 그의 여자친구에게 화풀이를 했다.

▲ tvN '치즈인더트랩(치인트)' [사진= tvN '치즈인더트랩(치인트)' 방송 화면 캡처]

이성경은 지나가는 윤지원의 머리를 쥐어 뜯고 발을 걸며 분노를 참지 못했다. 윤지원은 "난 유정 선배 여자친구 아니다"라며 "홍설에게 가라"고 말했지만 이성경은 들은 척도 하지 않았다.

이성경은 "유정하고 연애 하려면 반드시 나한테 허락을 받아야 하는 거 몰랐나보다"라고 말하며 분노를 참지 못했다. 이날 이성경은 학교를 찾아 온 백인호(서강준 분)에 의해 행패를 멈출 수 밖에 없었다.

tvN '치즈인더트랩(치인트)'는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 분)과 유일하게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 홍설(김고은 분)의 숨막히는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