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위대한 유산' 故최진실 아들 최환희-김구라 아들 김동현, '또 속 깊은 대화' 나눴다... '두 아이들에게 생일은?'
상태바
'위대한 유산' 故최진실 아들 최환희-김구라 아들 김동현, '또 속 깊은 대화' 나눴다... '두 아이들에게 생일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2.05 0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위대한 유산'의 최환희와 김동현이 다시 한 번 속 깊은 대화를 나누며 눈길을 끌었다.

4일 오후 방송된 MBC '위대한 유산'의 故최진실의 아들 최환희와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이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눴다. 두 아이들은 현주엽의 아들 준희의 깜짝 생일 파티를 위해 시골에 있는 슈퍼를 찾았다. 최환희와 김동현은 준희를 위한 선물과 미역을 산 뒤 컵라면을 먹으며 '생일'에 대한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다.

▲ MBC '위대한 유산' [사진= MBC '위대한 유산' 방송 화면 캡처]

이날 故최진실의 아들 최환희는 "형은 생일을 어떻게 보내냐"고 물었고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은 "아, 생각 해 보니까 부모님에게 한 번도 생일 선물을 드린 적이 없다"고 말했다. 환희 역시 "전에 할머니에게 파우치 같은 거 한 번 해 드리고 준희는 뭐.."라고 답하며 본인도 가족들의 생일을 제대로 챙겨 본 적이 없다고 답했다.

최환희는 "원래 생일이면 이모들이 밥사준다고, 밥먹고 들어 오면 생일이 딱 끝나는데 이번에는 그냥 보내보려고"라고 말하며 가족들과 함께 지내는 생일에 대해 생각하는 모습을 보였다.

MBC '위대한 유산'은 도시와 전혀 다른 낯선 환경 속에서 자연과 새로 생긴 가족으로부터 잊고 있던 '위대한 유산'을 함께 찾는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김구라의 아들 MC그리(김동현), 故 최진실의 아들 최환희, 두산 베어스 홍성흔 선수의 딸인 홍화리와 아들 홍화철, 前 프로농구 선수 현주엽의 아들 현준욱과 현준희가 출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