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01:16 (화)
EXID·AOA·트와이스… 걸그룹 상식테스트 현장 (본분올림픽)
상태바
EXID·AOA·트와이스… 걸그룹 상식테스트 현장 (본분올림픽)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02.05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설 맞이 파일럿 프로그램 '본분올림픽'에서 인기 걸그룹 멤버들이 상식테스트에 임한다.

5일 KBS 2TV 설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본분올림픽’(최승희PD)의 스틸이 공개됐다. ‘본분올림픽’은 상식테스트, 섹시테스트, 개인기 테스트, 집중력 테스트 등 각종 미션을 수행하는 여자 아이돌을 통해 속내를 들여다보는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EXID 하니, AOA 지민, 트와이스 나연, 피에스타 차오루, 나인뮤지스 경리, 허영지 등 인기 여자 아이돌들이 상식테스트 질문에 열심히 답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 설 맞이 파일럿 프로그램 '본분올림픽'에서는 EXID 하니, AOA 지민, 트와이스 나연, 피에스타 차오루, 나인뮤지스 경리, 허영지 등이 각종 상식문제를 푼다. [사진=KBS 2TV '본분올림픽' 제공]

AOA의 지민은 ‘인류 최초로 달에 첫발을 내디딘 사람의 풀 네임’을 묻는 질문에, 고심 끝에 ‘루이 암스트롱’이라고 답한다. 

트와이스의 나연은 머리를 감싸며 고통스런 표정을 지으며 “내 이미지! 야무진 이미지가 있었는데!”라고 외치며 안타까워한다. 이밖에도 출연자들은 상식테스트 질문에 난감해한다. 

‘본분올림픽’ 제작진은 “상식테스트에 숨겨진 반전 테스트 또한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이외에도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아이돌들의 끝없는 반전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KBS 2TV ‘본분올림픽’은 10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