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21:23 (월)
정찬, 하희라 쓰러지게 한 김서라에 '경고'… "다신 내 눈앞에 나타나지마" (최고의 연인)
상태바
정찬, 하희라 쓰러지게 한 김서라에 '경고'… "다신 내 눈앞에 나타나지마" (최고의 연인)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2.11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최고의 연인’의 정찬이 하희라를 쓰러지게 만든 김서라에게 경고의 말을 전했다.

11일 오후 7시15분에 방송된 MBC 일일연속극 ‘최고의 연인(극본 서현주, 연출 최창욱, 최준배)’에서는 나보배(하희라 분)가 쓰러지는 장면이 그려졌다.

▲ MBC 일일연속극 ‘최고의 연인’ 정찬, 김서라, 하희라 [사진 = MBC 일일연속극 ‘최고의 연인’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피말숙(김서라 분)이 나보배(하희라 분)에게 최영광(강태오 분)과 한아름(강민경 분)의 관계를 밝혔다.

이에 하희라는 정신을 잃고 쓰러지며 병원으로 실려 갔고, 당황한 김서라는 최규찬(정찬 분)에게 연락을 취해 이 소식을 전했다.

다급하게 병원으로 달려온 정찬은 김서라에게 앞뒤 사정을 물었고, 정찬은 강태오와 강민경의 관계를 하희라에게 밝혔다는 김서라의 얘기에 “다신 내 눈앞에 나타나지마”라고 경고했다.

‘최고의 연인’은 엄마와 딸이 얽힌 연애 분투기로, 세 모녀의 연애와 사랑, 결혼에 얽힌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의 싱글, 이혼, 재혼녀의 고민과 갈등, 사랑과 가족애를 그린 드라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