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한번 더 해피엔딩' 정경호, 술 취해서 옷 벗은 속옷 차림 장나라 모습에 깜짝 "더워도 좀 덮자"
상태바
'한번 더 해피엔딩' 정경호, 술 취해서 옷 벗은 속옷 차림 장나라 모습에 깜짝 "더워도 좀 덮자"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2.11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 정경호가 장나라가 술에 취해 옷을 벗어 던진 모습에 기겁을 하고 놀랐다.

11일 오후 10시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 송수혁(정경호 분)은 구해준(권율 분)과 싸우고 술에 만취해서 쓰러진 한미모(장나라 분)를 자신의 집 침대에 눕혔다.

정경호가 장나라가 토한 토사물들을 치우고 샤워를 하고 방으로 들어오자, 장나라는 잠결에 답답하다며 입고 있던 옷들을 벗어던지고 속옷 차림으로 침대에 누워 이불을 다 걷어 차낸 모습으로 있었다.

▲ MBC '한 번 더 해피엔딩' [사진 = MBC '한 번 더 해피엔딩' 방송화면 캡처]

정경호는 그런 장나라의 모습에 입을 떡 벌리면서 놀라다가 "그래서 벗었냐?"며 장나라에게 이불을 덮어줬다. 하지만 장나라는 다시 이불을 걷어차며 속옷 차림을 정경호에게 보여줬고, 정경호는 두 눈을 질끈 감고 "더워도 좀 덮자"며 장나라에게 이불을 덮어준 채 소파에서 잠이 들었다.

MBC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은 서른이 훌쩍 넘어버린 1세대 요정 걸그룹의 '그 후' 그리고 그녀들과 '엮이는' 바람에 다시 한 번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