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14:58 (화)
'천상의 약속' 오영실, 이유리 임신 사실 알고 낙태 강요 "너 돌았니?"
상태바
'천상의 약속' 오영실, 이유리 임신 사실 알고 낙태 강요 "너 돌았니?"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2.12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천상의 약속'에서 오영실이 이유리가 아들 서준영의 아이를 임신한 사실을 알고 낙태를 강요했다.

12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 KBS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에서 강태준(서준영 분)의 어머니인 오만정(오영실 분)은 이나연(이유리 분)의 지갑을 뒤지다가, 이나연의 가방에서 임신 초음파 사진을 발견한다.

오영실은 초음파 사진을 들고 이유리에게 "너 임신했니?"라고 묻고, 이유리는 임신 6주라고 말한다. 오영실은 "너 어떻게 하려고 그러니? 태준이한테 말했니?"라고 물었고, 이유리는 "아직 말 못 했고, 이제 말하려고요"라고 대답한다.

▲ KBS '천상의 약속' [사진=KBS 2TV '천상의 약속' 방송 캡처]

그 말에 오영실은 화를 내며 "너 돌았니? 부모 잘못 만나서 평생 고생만 하던 애, 이제 출세 좀 하려고 하는데 너가 태준이 발목을 잡어?"라며 "태준이 성격에 너가 임신했다고 하면 당장 유학 포기하고 남을거다"라며 낙태를 하던지, 아니면 서준영 몰래 아이를 혼자 낳던지 둘 중 하나를 하라고 강요했다.

KBS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은 2대에 걸친 네 모녀의 얽히고 설킨 악연의 굴레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