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01:16 (화)
'시그널' 김혜수, 이제훈이 조진웅 뒤 캔다는 사실 알았다 "이재한 형사 알어?"
상태바
'시그널' 김혜수, 이제훈이 조진웅 뒤 캔다는 사실 알았다 "이재한 형사 알어?"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2.12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시그널'에서 김혜수가 이제훈이 조진웅의 뒤를 캐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이제훈을 의심하기 시작했다.

1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시그널'에서 차수현(김혜수 분)은 안치수(정해균 분)에게 박해영(이제훈 분)이 이재한(조진웅 분)의 뒤를 캐고 있다는 사실을 듣게 된다.

정해균은 김혜수에게 "박해영은 이재한과 아무런 연관도 없고, 이재한이 실종될 때 나이도 어렸어. 그리고 인사과에 이재한 형사의 기록을 뽑아달라고 했으니 아는 사이도 아니야"라며 이제훈이 왜 조진웅을 찾아다니는지에 대해 의심을 품었다.

▲ tvN '시그널' [사진 = tvN '시그널' 방송화면 캡처]

김혜수도 그 말을 듣고 이제훈이 조진웅을 찾아다닌다는 사실에 의심을 하기 시작한다. 김혜수는 장기미제 전담팀에 출근하자마자 이제훈에게 다가가 말을 하려다가, 의뢰인이 등장하자 잠시 말을 멈추게 된다. 

의뢰인이 김혜수에게 조진웅에 대한 이야기를 하자 이제훈도 놀라서 "이재한 형사님이요?"라고 반응을 하고, 김혜수는 이제훈을 보고 "왜? 이재한 형사 알어?"라고 물었다. 이 말에 이제훈은 "아니, 그냥 아는 형사님하고 이름이 같아서"라고 둘러댔다.

tvN 금토드라마 '시그널'은 과거로부터 걸려온 간절한 신호로 연결된 현재와 과거의 형사들이 오래된 미제 사건들을 다시 파헤치는 스릴러 드라마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