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치즈인더트랩(치인트)' 남주혁, 박해진과 밤 보낸 김고은에 "정말 타락했다, 타락했어"… '귀여운 농담'
상태바
'치즈인더트랩(치인트)' 남주혁, 박해진과 밤 보낸 김고은에 "정말 타락했다, 타락했어"… '귀여운 농담'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2.15 2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치즈인더트랩(치인트)’의 남주혁이 박해진과 밤을 보낸 김고은에게 농담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15일 오후 11시에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치인트)’에서는 권은택(남주혁 분)과 장보라(박민지 분)가 오영곤(지윤호 분)으로부터 홍설(김고은 분)을 보호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치인트)’ 남주혁, 김고은, 박민지 [사진 =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치인트)’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김고은을 향해 다가오는 지윤호를 발견한 남주혁과 박민지가 먼저 김고은에게 다가가며 지윤호의 접근을 막았다.

아무것도 모르는 김고은은 박민지에게 유정(박해진 분)과 있었던 전날 밤 일을 언급하며 “진짜 잠만 잤어”라고 말했다.

이에 남주혁은 김고은에게 “정말 타락했다, 타락했어”라고 농담을 하며 김고은에게 아무 짓도 안한 박해진을 병원에 가라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tvN '치즈인더트랩(치인트)'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과 유일하게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의 숨 막히는 로맨스릴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