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이아현, 하희라 상태알고 정찬에 '입방정'… "오빠 이러다 두 번 이혼하는 거 아니야?" (최고의 연인)
상태바
이아현, 하희라 상태알고 정찬에 '입방정'… "오빠 이러다 두 번 이혼하는 거 아니야?" (최고의 연인)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2.16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최고의 연인’의 이아현이 강민경과 강태오의 관계를 알게 된 하희라가 정찬을 포기할까 걱정하며 입방정을 떨었다. 

16일 오후 7시15분에 방송된 MBC 일일연속극 ‘최고의 연인(극본 서현주, 연출 최창욱, 최준배)’에서는 최규찬(정찬 분)과 최규리(이아현 분)가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그려졌다.

▲ MBC 일일연속극 ‘최고의 연인’ 이아현 [사진 = MBC 일일연속극 ‘최고의 연인’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정찬이 이아현에게 나보배(하희라 분)의 상태를 전하며 하희라가 최영광(강태오 분)과 한아름(강민경 분)의 관계를 알게 됐다고 말했다.

깜짝 놀란 이아현은 정찬에게 “오빠 이러다 두 번 이혼하는 거 아니야?”라고 말하며 입방정을 떨었다.

이에 정찬은 이아현에게 “아무튼 넌 입조심해”라고 말하며 장복남(오미연 분)에게 모든 사실을 비밀로 할 것을 당부했다.

‘최고의 연인’은 엄마와 딸이 얽힌 연애 분투기로, 세 모녀의 연애와 사랑, 결혼에 얽힌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의 싱글, 이혼, 재혼녀의 고민과 갈등, 사랑과 가족애를 그린 드라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