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9 19:29 (일)
'나 혼자 산다' 김용건, 무지개 회원 출신 김광규에 재치 입담 "너 이마 때문에 눈이 부셔!"
상태바
'나 혼자 산다' 김용건, 무지개 회원 출신 김광규에 재치 입담 "너 이마 때문에 눈이 부셔!"
  • 박승우 기자
  • 승인 2016.02.27 0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승우 기자] ‘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김용건이 오랜만에 김광규와 만나 담소를 나누며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용건이 드라마 ‘결혼 계약’ 포스터 촬영장을 찾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김용건은 포스터 촬영장에서 무지개 회원 출신 김광규와 만나 즐거운 담소를 나눴다. 오랜만에 만난 두 회원은 일상 이야기를 하며 즐거워했다.

▲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김용건, 김광규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 화면 캡처]

하지만 김용건의 연륜 있는 재치는 순간적으로 번득였다. 포스터 촬영을 위해 헤어스타일을 변신한 김용건을 본 김광규가 “선배님 생각보다 머리숱 많으신데요”라며 부러워 하는 모습을 보이자, 김용건은 “내가 자리를 잘못 앉았네, 조명이 아주 강해, 너 이마 때문에 눈이 부시다”며 재치있는 입담으로 응수해 김광규를 당황시켰다.

이후 김용건은 유이와, 이서진, 박정수 등과 함께 드라마 ‘결혼 계약’ 포스터 촬영을 마무리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