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쌈디-그레이, '쇼미더머니' 합류… 시즌4 이어 'AOMG 팀' 결성
상태바
쌈디-그레이, '쇼미더머니' 합류… 시즌4 이어 'AOMG 팀' 결성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3.0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힙합 레이블 AOMG의 쌈디와 그레이가 '쇼미더머니' 출연을 확정지었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8일 오전 엠넷(Mnet)은 "AOMG를 대표하는 쌈디와 그레이가 '쇼미더머니5'에 출연해 한 팀을 이뤄 래퍼 선발에 나선다"고 밝혔다. 제작진 측은 이어 "힙합신에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음악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쌈디와 그레이가 '쇼미더머니5'에서도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을 선보이고 올해를 대표할 최고의 래퍼를 프로듀싱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쇼미더머니'의 다섯번째 시즌에 함께 하게 된 쌈디와 그레이는 "시즌4에 출연했던 박재범, 로꼬에 이어 멋진 무대와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 저희 스스로 많이 자극 받는 계기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는 레이블 AOMG의 그레이, 쌈디(왼쪽부터) [사진= AOMG 제공]

이들은 "우승은 하면 좋겠지만, 우리 팀이 될 팀원들에게 앞으로의 음악생활에 있어서 괜찮은 경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눈길을 끌었다.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는 AOMG의 그레이는 가장 트렌디한 비트를 만들어내는 프로듀서로 힙합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시즌4에서 박재범과 로꼬를 도와 팀 AOMG의 무대에 많은 도움을 준 경험이 있다.

슈프림팀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쌈디(사이먼 도미닉) 역시 다양한 무대 경험을 토대로 참가자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자료제공= CJ E&M]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