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1 16:48 (화)
'택시' 차오루, 가상남편 조세호에게 와인 주며 프로포즈 "이거 마시면 우리 사귀는 거다"
상태바
'택시' 차오루, 가상남편 조세호에게 와인 주며 프로포즈 "이거 마시면 우리 사귀는 거다"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3.08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조세호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함께 출연하게 된 차오루가 조세호에게 프로포즈를 전했다.

8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이영자는 알베르토 몬디가 소개한 이탈리아 요리를 먹다가, 알베르토 몬디에게 작업의 달인인 이탈리아 남자의 작업기술을 보여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알베르토는 이영자에게 "이따가 뭐해요?"라고 물어봤고, 이영자는 "집에 먹다 남은 음식이 있어서 집에 갈 거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알베르토는 "제가 그 음식 생각 안 나게 해줄께요"라고 이영자에게 작업을 걸어 이영자를 설레게 만들었다.

▲ tvN '현장토크쇼-택시' [사진= tvN '현장토크쇼-택시'방송화면 캡처]

이어서 이번에는 중국대표 차오루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함께 출연중인 조세호에게 프로포즈를 했다. 차오루는 와인잔을 조세호에게 스윽 밀어서 건네며 "이거 마시면 우리 사귀는 거다"라고 말했고, 그 말에 조세호는 좋아서 어쩔 줄 모르며 와인을 벌컥 들이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