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능력자들' 야경사진 능력자 임찬경, '포토 스팟' 공개…"부산 금련산, 원효대교-한강대교 북단"
상태바
'능력자들' 야경사진 능력자 임찬경, '포토 스팟' 공개…"부산 금련산, 원효대교-한강대교 북단"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3.11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능력자들' 야경사진 능력자 임찬경이 자신의 것을 완벽하게 전수하는 모습을 보였다.

11일 오후 방송된 MBC '능력자들'에서는 야경사진 덕후 임찬경이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를 아낌없이 풀어놨다. 이날 임찬경은 MC들이 어렵다고 생각했던 남대문 교차로를 맞췄다. 은지원은 "건물을 확대해서 보여줘야하는 거 아니냐"고 반발했고, 다른 MC들은 "그건 건물 덕후다"라고 괄시했다.

▲ '능력자들' 야경사진 능력자 임찬경 [사진=MBC '능력자들' 방송 화면 캡처]

은지원은 "왜 다들 화를 내냐"고 역정을 냈다. 야경 사진 덕후는 "부산에서 금련산이 사진 찍기 좋다. 지대도 넓기때문에 돗자리 피고 구경하시는 분도 많다. 산행을 굳이 하지 않고 산에 오를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원효대교 한강대교 북단을 명당으로 친다. 불꽃을 정면에서 볼 수 있는 명당이다"라며 서울 불꽃축제 야경을 잘 찍을 수 있는 곳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또 "경주 보문정이 벚꽃 사진 찍기 좋다"고 설명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