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최고의 연인' 박광현, 조안 좋아하게 될까…"나 그 프로그램 고정할래"
상태바
'최고의 연인' 박광현, 조안 좋아하게 될까…"나 그 프로그램 고정할래"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3.18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최고의 연인' 박광현이 조안을 향한 외사랑을 시작하게 될 것으로 예측됐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최고의 연인'에서는 정신과 의사 정우혁(박광현 분)이 방송국에 왔다가 친구 한아정(조안 분)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광현은 메디컬 프로그램 출연을 위해 방송국을 찾았다가 조안을 만났다. 두 사람은 오랜만에 친구로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조안은 딸 박새롬(이고은 분)을 언급했고, 박광현은 그가 딸이 있다는 사실에 놀랐다. 조안은 박광현이 결혼을 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듣고, "나이 더 먹기 전에 정착해라"라고 조언했다.

▲ '최고의 연인' 박광현 [사진=MBC '최고의 연인' 방송 화면 캡처]

박광현은 조안에게 마음이 생기고, 그를 좋아하게 된 듯 했다. 그는 메디컬 토론 프로그램 고정을 결정하며 조안과의 관계를 발전시켜 나갈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박광현은 현재 조안이 박병기(이현욱 분)와 이혼했다는 사실을 애매하게 알고 있는 상태다. 그는 병원에서 조안과 이현욱의 모습을 목격했으나, 지레 짐작 할 뿐이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