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김소연, 강아지 능숙하게 조련하는 곽시양 보며 '감탄'… "남편의 새로운 모습"
상태바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김소연, 강아지 능숙하게 조련하는 곽시양 보며 '감탄'… "남편의 새로운 모습"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3.19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의 가상 부부 곽시양-김소연 부부가 애견 카페를 찾아 시간을 보냈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에 출연중인 곽시양, 김소연 가상 부부가 애견 카페에서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을 통해 평소 강아지를 키우고 싶었다고 밝힌 김소연은 곽시양과 함께 강아지들과 교감을 나눠보고 싶다고 말하며 기대감을 보였다.

▲ MBC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사진= MBC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방송 화면 캡처]

그러나 두 사람이 찾은 애견 카페의 강아지들은 곽시양만을 따르는 모습을 보이며 김소연을 당황시켰다. 이후 김소연 역시 강아지들과의 교감에 성공했다.김소연은 인터뷰를 통해 "사실 애견 카페를 가보고는 싶어서 갔지만 남편이 강아지를 예뻐하고 진두지휘하는 모습이 새로웠다"고 말하며 남편 곽시양의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두 사람은 애견 카페에서 보드 게임을 하는 등 시간을 보내는 모습도 그려지며 눈길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