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6 10:17 (목)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조세호, 차오루와 '생리 현상' 합의… "신비감을 유지하기 위해 화장실도 따로 써"
상태바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조세호, 차오루와 '생리 현상' 합의… "신비감을 유지하기 위해 화장실도 따로 써"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3.19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에 출연한 차오루와 조세호가 생리 현상을 비롯한 부부 사이의 관계에 대해 지켜야 할 문항들을 만들며 눈길을 끌었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에 출연한 차오루와 조세호 사이에 '부부 사이 방귀를 틀 것인가'라는 새로운 난제가 생겼다.

이날 방송에서 차오루는 조세호에게 자신은 방귀를 터도 상관이 없다고 말하며 쿨하 면모를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 MBC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사진= MBC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방송 화면 캡처]

그러나 조세호는 "어떤 부부들은 신비감을 유지하기 위해 방귀도 안 트고 화장실도 따로 쓴다더라"라고 말하며 생리 현상과 관련해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조세호의 말을 듣게 된 차오루는 "신비감이 중요하냐"며 조세호가 원한다면 그에게 맞춰 주겠다고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이후 차오루와 조세호는 MC 전현무에게 전화를 걸어 방귀를 트는 일에 대해 조언을 구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