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9:33 (금)
'우리 집 꿀단지' 김유석, 송지은-이재준 경연대회 우승 막지 못했다..."우승은 최봄 강마루의 이화송주입니다"
상태바
'우리 집 꿀단지' 김유석, 송지은-이재준 경연대회 우승 막지 못했다..."우승은 최봄 강마루의 이화송주입니다"
  • 박승우 기자
  • 승인 2016.03.24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승우 기자] '우리 집 꿀단지'의 김유석이 끝내 송지은과 이재준의 우승을 막지 못했다.

24일 오후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우리 집 꿀단지'에서는 안길수(김유석 분)가 '우리 술 경연대회' 최종 발표를 앞두고 비리를 저지르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김유석은 오봄(송지은 분)의 우승을 막기 위해 노력했다.

김유석은 '우리 술 경연대회'를 앞두고 최종결과를 조작하며 송지은의 우승을 막으려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강태준(최재성 분)이 다시 모습을 드러내 김유석의 계획을 방해했다.

▲ [사진=KBS 1TV ‘우리 집 꿀단지’ 방송 캡처]

최재성이 다시 등장하자 김유석은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최재성은 "내가 그랬지 지켜 보겠다고"라고 말하며 경고를 했던 지난 말을 언급했다. 이어 조작되지 않은 최종결과를 발표할 것을 부탁했다.

김유석은 경연대회 발표장에서 송지은과 강마루(이재준 분)의 최종우승을 발표하며 씁슬한 모습을 보였다.

송지은의 우승으로 배국희(최명길 분)가 풍길당으로 복귀하는 것을 허락한 김유석의 앞으로 행동이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이 높아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