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3:57 (화)
월화드라마 '몬스터' 이기광, "부모죽인 사람 알고 있다"는 전화 받고 '깜짝'… "너 누구야"
상태바
월화드라마 '몬스터' 이기광, "부모죽인 사람 알고 있다"는 전화 받고 '깜짝'… "너 누구야"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3.28 2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몬스터’의 이기광이 부모를 죽인 사람을 알고 있다는 전화를 받고 깜짝 놀랐다. 현재 그 범인을 배종옥이라고 오해하고 있는 이기광이 진범을 알게 될 경우 큰 파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됐다.

2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에서는 이국철(이기광 분)이 의문의 남성으로부터 전화를 받는 장면이 그려졌다.

▲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 이기광 [사진 = MBC 월화드라마 ‘몬스터’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이기광의 부모를 죽인 사람이 변일재(정보석 분)로 드러났다. 정보석은 과거 도광우(진태현 분)의 협박으로 인해 이기광의 부모를 죽였다.

시간이 지난 후 정보석은 황지수(김혜은 분)와의 불륜 현장에서 이기광의 이모인 정만옥(배종옥 분)까지 죽이게 됐다.

이후 정보석은 김혜은과 함께 배종옥의 시신을 처리했고, 이기광에게는 “네 부모죽인 사람 누군지 아는 사람”이라며 한 통의 전화가 걸려왔다.

이기광은 “너 누구야”라고 물으며 놀란 표정을 지었고, 의문의 전화남은 “널 사주한 사람이 누구야. 그렇게 물어봐야지”라고 대답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