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20:18 (화)
'결혼계약' 이휘향, 간이식 수술 포기하고 사라져…이휘향, 아들 이서진에게 전화로 이별 통보 "나 수술 안 받기로 했다"
상태바
'결혼계약' 이휘향, 간이식 수술 포기하고 사라져…이휘향, 아들 이서진에게 전화로 이별 통보 "나 수술 안 받기로 했다"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4.02 2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결혼계약'에서 이휘향이 결국 간이식 수술을 포기하고 병원에서 사라졌고, 유이는 이휘향이 사라진 것을 발견하고 이휘향을 찾아 나섰다.

2일 오후 10시 방송된 MBC 주말 특별기획 '결혼계약'에서 강혜수(유이 분)는 오미란(이휘향 분)의 간호를 위해 병원을 찾았다가 오미란이 옷을 가지런히 정리해놓은 채 사라진 것을 발견한다.

간경화가 진행되고 있는 이휘향은 유이의 간을 이식받는 간이식 수술을 앞두고 있지만, 한성국(김용건 분)이 간이식을 위해 한지훈(이서진 분)이 유이와 계약결혼을 한 사실을 알고는 이를 훼방놓자 결국 수술을 포기하고 사라진 것이다.

▲ MBC '결혼계약' [사진 = MBC '결혼계약' 방송화면캡처]

유이는 급히 간병인을 찾아 "어머니에게 무슨 일 있었냐?"고 물었고, 간병인은 "며칠 전 회장님이 다녀가시고 표정이 안 좋으셨다"고 말했다.

이서진은 이휘향에게 전화를 받고 "지금 수술 받을 시간 아냐?"라고 의아해하지만, 이휘향은 버스에서 내리며 "나 수술 안 받기로 했다"며 "죽으러 가는 것 아니니 걱정하지 말고, 공기 좋은 곳에서 좋은 음식 먹고 마음 편하게, 순리대로 하늘이 준 만큼 살다가 떠날꺼야"라며 엄마인 자신을 잊고 하루하루 충실하게 살라고 말한 후 전화를 끊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