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0 21:23 (월)
최필립, '내일도 승리' 악역 차선우 언급하며 '유쾌 재치'… "지칠 줄 모르는 악행. 이젠 내가 지친다... 쩝"
상태바
최필립, '내일도 승리' 악역 차선우 언급하며 '유쾌 재치'… "지칠 줄 모르는 악행. 이젠 내가 지친다... 쩝"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04.14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내일도 승리’의 최필립이 차선우 캐릭터가 저지르는 끊임없는 악행에 답답한 심경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3일 배우 최필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일도 승리’의 한 장면을 캡처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최필립은 ‘내일도 승리’에서 맡은 차선우 캐릭터를 연기하며 악인다운 비열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노려보고 있다.

▲ '내일도 승리' 최필립 [사진 = '최필립'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특히 최필립은 사진과 함께 ‘지칠 줄 모르는 악행. 이젠 내가 지친다... 쩝’이란 글을 게재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제 1주일 남았다’라는 글도 함께 추가하며 ‘내일도 승리’의 종영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최필립은 ‘내일도 승리’에서 옛 연인인 한승리 역의 전소민을 괴롭히는 악역 차선우를 연기한다. 극중 최필립은 서동그룹을 차지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온갖 악행을 저지르고 있다.

‘내일도 승리’가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가운데, 마지막까지 활약할 최필립의 열연에 관심이 모아진다. 최필립이 출연하는 MBC 일일드라마 ‘내일도 승리’는 매주 평일 오전 7시50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